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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게임프로그래밍(17_2차) 접수종료

강사 서영진
교육기간 4일(10:00~18:00) 이론, 실습
교육비 무료
교육일정 현재 준비된 교육이 없습니다.
담당자 교육담당자 [Tel: 02-6388-6081]
  • 과정개요및목적

    - OpenGL을 이용해서 게임을 개발해보는 훈련과정으로 OpenGL과 이를 이용한 2D, 3D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학습

  • 교육내용

    - 게임 프로그래밍의 개요

    - 3D그래픽스 및 OpenGL의 개요

    - OpenGL을 이용한 2D게임 프로그래밍

    - OpenGL을 이용한 3D게임 프로그래밍

  • 교육대상

    - 3D 게임개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고용보험가입 재직자

     

  • 교육일정

     

    시간

     

    일자

    1교시

    2교시

    3교시

    점심시간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1일

    시간

    누적

    시간

    10:00∼

    10:50

    11:00∼

    11:50

    12:00∼

    12:50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16:50

    17:00∼

    17:50

    1일차

    과목명

    OpenGL 프로그래밍의 개요

    OpeGL을 위한 SDK

    블랜딩, 안티 알리아싱 등의 특수 처리

     

    변환 과정, 관측 변환

    모델링 변환, OpenGL 기본 Primitives

    투영, 좌표계 변환, 3D 게임 엔진의 기본 이론

    7

    7

    교/강사

    서영진

     

    서영진

    비고

     

     

     

    2일차

    과목명

    3차원좌표계,폴리곤,트랜스폼,매쉬

    멀티텍스쳐링,세이딩

    (버텍스,픽셀세이더)

    점,벡터,내적,외적,행렬

     

    렌더링 엔진, 게임 수학과 물리, 인공지능

    OpenGL 2D 게임 프로그래밍

    타워 디펜서 프로그래밍

    로그와 난수 발생을 위한 함수

    7

    14

    교/강사

    서영진

     

    서영진

    비고

     

     

     

    3일차

    과목명

    기하학을 위한 벡터, 보다 정확한 삼각함수 근사, 텍스처링 처리

     

    귀신잡기 프로그래밍, 스프라이트 처리

    텍스처링, 이동 처리, 충돌 처리

    7

    21

    교/강사

    서영진

     

    서영진

    비고

     

     

     

    4일차

    과목명

    기본 모듈화, 점수처리 화면

    OpenGL 3D 게임 프로그래밍

     

    컨텍스트(Context) 렌더링, 상태 머신(State Machine)

    좌표 변환, 택스처 맵핑, 조명과 변환

    7

    28

    교/강사

    서영진

     

    서영진

    비고